이기는 자를 세우는 교회! 워싱턴 베다니 교회!

워싱턴베다니교회는 이 시대에 주 예수 그리스도의 거룩한 신부로서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이기는 자들을 세우는 교회입니다.

단지 성도들의 위로가 얕은 친교가 아닌, 진심으로 하나님을 사랑하고 말씀을 통해 변화받은 성도들의 거룩함과 정결함이 넘쳐나는 곳.

주님이 오시는 날까지 성경적인 바른 믿음을 지켜나가며, 세상에서 주님의 몸 된 교회의 빛을 드러내는 그런 말씀과 비젼이 있는 곳.

바로 그곳이 워싱턴베다니교회입니다. 매주 금요일 워싱턴 지역과 미국과 전 세계를 품고 중보하며 이 시대의 회개의 역사와 그리스도께서 피 값 주고 사신 교회들의 연합을 위하여 철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일마다 DC와 캠퍼스로 나가서 열방과 청년들을 향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외치며 전도하는 교회입니다. 

워깨이모 WaKe2More: 워싱턴을 깨우는 이기는 자들의 모임

[워깨]는 [워싱턴을 깨우자]의 약자이고 매 주일마다 워싱턴 DC에 나가서 전도하는 팀을 일컫는 말입니다. 워싱턴에 나가 복음 전도지를 나눠주고 예수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증거하여 예수를 그들 개인의 구세주로 영접시키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밟는 땅을 회복시켜 달라고 그도하며 이 지역을 붙잡고 있는 악한 영들을 묶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모]는 [이기는 자들의 모임]의 약자입니다. 성경을 보면 주님께서는 요한계시록을 통해 일곱 교회들에게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이 있습니다. “귀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 지어다 이기는자는…” 이라는 말씀입니다. 주님께서는 이기는 자들에게 특별한 상급을 마련해 놓고 우리 모두가 이기는 자가 되기를 원하는 마음을 알려주시고 있기에 우리 또한 주님의 뜻을 따라 이기는 자들의 반열에 들어 가고자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토요일 새벽 4시까지 모여 말씀과 찬양과 기도에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