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 Evangelism

대도시전도

성경에는 “우리의 싸움이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우리의 싸움이 바로 보이는 싸움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영적인 싸움이라는 것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워싱턴베다니교회 대도시전도 사역은 안믿는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역도 하지만 그와 더불어 한 도시를 다스리고 있는 보이지 않는 세력, 즉 어두움의 정사와 권세자들, 그리고 주관자들을 상대로 대적하는 영적전쟁의 사역을 동행하고 있습니다.

사역의 내용은 길거리 찬양과 도시를 다니며 차안에서 끊임없이 이루어지는 중보기도, 그리고 노방전도를 통해 이루어지며, 목표로써는 믿음의 군사들이 그 땅의 주인이 하나님이심을 선포함으로 그 땅을 붙잡고 있는 어두움의 세력이 무너져 내리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누군가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을 잃은 도시를 위해 눈물 흘리며 그 도시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마음으로 축복하고 기도하기를 원하여 그 도시의 예수님의 몸된 교회들이 더욱 일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명을 감당하고자 본교회는 매년 모든 맴버들의 몇 개월간의 훈련과 금식과 기도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014년 이전 – DC Boundary

2015년 – New York

2016년 – LA & San Francisco

2017년 – Philadelphia & Boston

2018년 – Florida

2019년 – Seattle

2020년 – Utah, Colorado

 

DC 전도

[/vc_column][/vc_row]

2010년 노요셉 담임목사님께서 처음 하나님의 응답을 받고 혼자서 워싱턴 DC에서 피켓 하나와 전도지로 전도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일년 정도 묵묵히 혼자서 하시던 전도에 몇몇의 청년들(현 간사들)이 함께 동참하게 되었고, 현재는 많게는 50명 정도의 성도님들이 함께 DC전도에 나가고 있습니다.

본교회가 전도를 나가는 이유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주님게서 우리에게 주신 명령대로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해야 하는 것이고, 두번째로는, 그 도시에 가서 찬양하고, 축복하고, 기도하고, 또 사단의 심볼이 자리잡은 곳에 가서 하나님이 이 땅에 주인되심을 선포하며 사망을 무너뜨리는 예수의 피를 선포함으로 도시를 덮고 있는 악한 세력의 진을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1. DC 노방전도- DC지역은 매우 특별한 장소입니다. 전세계 수많은 관광객들이 끊임없이 찾아오는 곳이기도 하며, 미국 땅과 세계의 정세를 주도하는 정부인사들이 오는 곳이기도 하고, 또한 주변의 많은 미국인들에게 즐길 수 있는 쉼터와 즐거움을 제공해주는 곳입니다. 바로 이러한 곳에서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해 디시에 오는 수많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는 일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2. DC 대전도공연- 하나님이 이 땅에 주인되심을 찬양과 중보기도로 선포하는 전도찬양 집회를 매년 링컨 메모리얼에서 열고 있습니다. 즐겁고 감동있는 음악(찬양)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 복음을 전파하며, 또한 믿음의 선포의 찬양으로 하나님이 이 땅을 통치하심을 선포함으로 영적 흐름을 바꾸려는 사역을 합니다. 

 

한인마트 및 캠퍼스 전도

한인마트전도- 주변 한인마켓으로 전도를 나가 복음을 전하며, 매년 특별한 게스트를 모신 부흥집회나 유익한 세미나를 지역 한인분들께 소개하는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캠퍼스 전도- 믿음과 진리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고 진솔하고 성실한 친구를 원하는 젊은 학생들의 필요와 원함에 따라 캠퍼스전도에서는 복음이 어떤 것인지, 하나님 말씀이 어떻게 이야기하는지 함께 살펴보고 이야기를 나누는 전도를 합니다. 이시대 타락한 문화속에서 어떻게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갈 것인지, 또한 진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남녀간의 거룩한 교제는 어떤 것인지, 이러한 청년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편견없이 나누기 원하며 오직 하나님의 말씀을 기준삼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자들로 일어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