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도시전도

워싱턴베다니교회에서는 매주 전 성도들이 전도 사역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워싱턴베다니교회가 전도를 나가는 이유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는,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명령대로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해야 하는 이유이고, 두번째로는, 그 곳에 가서 길거리를 다니며 찬양하고, 축복하고, 기도하고, 또 사단의 심볼이 놓여진 자리에 가서 하나님이 이 땅의 주인되심과 예수의 피를 선포함으로 도시를 덮고 있는 악한 세력의 진들을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엡 6:12) 우리의 발걸음은 복음을 전하는 사역에서 모무는 것이 아니라 그 전체 도시를 다스리고 있는 보이지 않는 세력, 즉 어두움의 정사와 권세자들, 그리고 주관자들을 상대로 대적하여 도시의 영적 기류를 바꾸는 사역을 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본교회는 하나님의 사명을 감당하고자 매년 모든 맴버들이 몇 개월간 강한 훈련과 금식와 기도로 준비한 후 대도시 전도사역에 임하고 있습니다.  본교회는 2010년 부터 시작하여 워싱턴 DC전도사역을 통해 끊임없이 이 도시를 축복해왔습니다. 그리고 2015년 New York으로 대도시 전도사역을 갔고, 2016년 LA와 San Francisco, 2017년 Boston, Philadelphia, Maine, 2018년 Florida, 2019년도에는 Seattle, Portland, Oregon을 다녀왔습니다. 

D.C. 대전도 공연

워싱턴베다니교회는 2010년부터 지금도 DC에 나가 전도를 하며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워싱턴 대표 관광지인 링컨 메모리얼 앞에서 D.C. 대전도 공연을 열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공연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찬양과 전도를 통하여 복음을 전하는 사역입니다. 더나아가, 찬양을 통하여 이 지역을 잡고 있는 어두운 영적 권세들이 묶임받고, 많은 관중들에게 예수의 이름을 전하여 이 땅이 하나님의 땅 임을 선포하고 있습니다. 

한인마켓전도 & 캠퍼스 전도

워싱턴베다니교회는 대학교 캠퍼스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학교의 영적 분위기를 바꾸는 찬양을 하고 축복하며, 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인마켓전도를 통해 지역 한인들을 대상으로 복음전파에도 힘쓰고 있습니다.